카페. 시스터쿠키

엄마랑 데이트 쿠키만들기 /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본문

-----시스터쿠키------/원데이클래스 중♡

엄마랑 데이트 쿠키만들기 /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카페.시스터쿠키 2018. 1. 14. 01:03
SMALL

 

 

 

가족쿠키만들기 010-7528-5510 문의

 

 

벌써 저번주였던 이야기에요^^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에 엄마랑 데이트를 왔던 이제 8살 되는 아이와 엄마의 데이트 장면이랍니다^^

이제 8살 되는 아이인데 진짜 똑똑하고 똘똘하고 말도 너무 잘해서 깜짝놀랬던 날이였네요^^

엄마랑 집에서 워낙 쿠키만들기를 가끔 해봤다고 하더니 엄청 잘하더라구요!

요즘 쿠키만들기는 김포 어린이들이 많이 오는데요!

김포에서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가 이제 꽤나 유명인이 되었어요!ㅎㅎㅎ

 

 

 

 

 

 

 

 

 

 

 

 

 

 

엄마랑 데이트가 그져 신난 우리 8살 어린이!

오빠랑 아빠는 축구하러 가서 엄마랑 딸이랑은 쿠키만들기를 찾아 갑자기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저도 시간이 비어있어서 딱! 좋은 타임으로 오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하는 아이를 보면서 저도 뿌듯했네요~ㅎㅎ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는 시간 타임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예약제로 운영하고있어요!

개인클래스로 진행하기 때문에 아이들 한명한명을 섬세하게 봐주는게 큰 장점이에요!

워낙 이건 예전부터 고수한 시스터쿠키만의 특장점!

 

단체보다는 소수정예를 사랑하는 시스터쿠키의 욕심이에요!

오히려 어떤 분들은 다같이 하는걸 좋아하기도 하던데,

그건.. 추후의 계획으로 생각해보도록 할께요!

 

그래도 시스터쿠키에서 쿠키만들기를 참여하신 분들은 꼭 또 오신다는 사실!

그만큼 저를 신뢰해주신다는 뜻이니 너무나 행복할 따름입니다!호호호

 

 

 

 

 

 

 

 

 

 

쿠키만드는 동안 웃음이 끝이질 않던 8살 아이^^

엄마도 너무 즐거워하셨어요!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는 일단 수제쿠키전문점이다 보니 쿠키커터가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더욱 더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벌써 제가 취미로 한것까지 합한다면 쿠키를 만들기 시작한게 13년 정도 된것 같은데

그때부터 모았기도 했고 쿠키점을 운영한 처음이 8년 전이니 그때부터는 정말

쿠키커터만 엄청나게 병적으로 모았으니..

이제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 커터도 너무나 많지요!ㅎㅎ

 

저도 잃어버린것도 많지만 그래도 아마 쿠키커터는 제가 젤 많이 가지고 있찌 않나 싶네요^^ㅎㅎ

그래서 어머님들이 어린이 쿠키만들기 하러 오시면 꼭 그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쿠키커터가 엄~~청 많다구^^ㅎㅎㅎㅎ

 

 

 

 

 

 

 

 

 

 

 

웃는 모습 너무 예쁘죠?

 

 

 

 

 

 

 

 

 

 

 

이렇게 집중할때엔 집중이 최고!

쿠키만들기가 참 신기한게 같은 반죽양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하는 시간이 너무나 달라요!

빨리 끝나면 30분만에도 끝나고 오래하는 아이들은 2시간을 하구요^^

 

평균은 1시간 정도인거같은데

꾸미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은 2시간 까지도 걸리더라구요^^

 

 

 

 

 

 

 

 

 

 

 

 

 

쿠키의 완성된 모습! 너무 예쁘죠?

버터반죽과 초코반죽으로 쿠키만들기를 신청하셨는데 최고 !!

모양도 너무나 디테일하게 잘하셨어요!

아이도 찍는게 일정한 두께로 찍기가 어려운데 엄청 잘해서 진짜 깜놀

집중력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쿠키가 완성되어 포장하는 모습!

예쁘게 포장하여 한박스 완성하여 가져가셨어용!

 

 

 

엄마도 아이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너무나 뿌듯한 하루였던 기억이있네용!

요즘 어린이집 답례품 주문이 많아서 수잡업이 많다보니

사진 업데이트가 엄청 늦어졌어요!

 

 

열심히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기록을 남겨두면 나중에 봤을때에도 생각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록은 제가 늙었을때 가장 큰 자산이 될꺼같아요!

기억과 추억이 많아야 부자가 된 느낌일꺼같거든요~^^

 

 

 

 

오늘도 추억을 많이 쌓았는데,ㅋㅋ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서 추억부자가 되어야겠습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언제나 편히 문의주세요^-^ 현장구매 & 택배주문 당연 가능합니다!~

엄마랑 데이트 / 김포 쿠키만들기 문의하기!

전화번호 010-7528-5510

카톡상담 ttp://pf.kakao.com/_KPmuV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afe.sistercookie

트위터 https://twitter.com/minadol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sistercookie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