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야구선수선물 본문

-----시스터쿠키------/수제쿠키 주문♡

야구선수선물

카페.시스터쿠키 2012. 4. 23. 22:04
SMALL

 

 

야구선수선물을 준비하는 중 전화를 주셨다던 두산 베어스 팬♡

나는 사실 야구에대해 워낙 잘 모른다;;

그래서 고객님께 야구선수선물이 어떤 분위기였으면 좋겠냐고 여쭈어보았다.

그리고 함께 상의 끝에 곰돌이 위에 베어스 유니폼을 비슷하게 입혀보았다^^

마침 곰돌이 쿠키커터가 있어서 두산 야구선수선물로 딱인 디자인인거 같았다^^

 

 

 

 

 

그리고 야구공!! 야구선수선물이니 만큼 빠질 수 없는 야구공!

너무나 사실적인 야구공 디자인~

벌써 이게 작년 여름이였던듯^^

정말 시간이 너무나 빠른것 같으다.

디자인쿠키를 만들기 시작하며 하루시간이 가는지 모르고, 하루하루를 보내고있다.

참 행복한 일이다.

사실 선물은 글러브와 방망이,투스헬멧까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고 급히 보냈었다..

지금 생각해도 아쉽......

 

그래도 두산 야구선수분들이 완전 좋아한다고 연락받고,

괜히 내가 선물한거마냥, 완전 신나햇었다는!~

야구선수분이 좋아하시는 사진도 보내주셨는데, 그건 초상권으로다가;;; 비공개로 저만 간직하겠습니다^^

 

암튼 디자인쿠키를 만드는 일이란 정말 행복한 일이다^^

 

 

사진 출처: http://cafe.naver.com/dailycc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