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시스터쿠키 예쁜 머그컵 두번째굿즈 머그컵이 나왔습니다^^ 본문

------KangMinA------/소품샵

시스터쿠키 예쁜 머그컵 두번째굿즈 머그컵이 나왔습니다^^

카페.시스터쿠키 2020. 4. 12. 11:50
SMALL

시스터쿠키 예쁜 머그컵 두번째굿즈 머그컵이 나왔습니다^^

 

 

 

 

 

 

 

시스터쿠키의 두번째 머그컵이 나왔어요^^

곧 여름텀블러도 나온다는건 (안비밀)ㅋㅋㅋ!!!

요즘 머그컵 나오고 저는 이 머그컵에 커피,티,우유 마시는 재미에

시간을 보내요^^ ㅋㅋㅋㅋ

 

 

 

 

 

 

 

 

 

 

위의 사진은 오레오마카롱의 단면이에요^^

마카롱택배로 보내질때에도 오레오마카롱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마카롱택배를 다시 시작하고 가장 좋아하시는건

김포에서 꽤 멀리 계셨던 분들께서는

한동안 제가 택배를 하지 않아 너무 아쉬워하시다가

오히려 택배로만이라도 돌아와서 더 좋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헤헤헤 누구든, 어떻게든 그렇게 좋아해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릴뿐이지요!!

 

 

 

 

 

 

 

 

 

 

 

 

컵 정말 은은하니 너무 예쁘죠?

첫번째 머그컵은 쨍한 느낌이 있었다면 이번 머그컵은 뭔가 정말 더 여유롭게 은은하니

홈카페에 너무 예쁠것 같은 고급진컵이에요!ㅎㅎㅎ

 

 

 

 

 

 

 

 

 

 

 

저는 말차도 좋고 홍차도 좋고 녹차도 좋고 커피도 좋고 레몬티도 좋고 청도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게 너~~~~~~~~~~~~~~무 많은데요^^:;

이날은 녹차를 마셨네요^^ 헤헤

커피잔으로도 찻잔으로도^^ 너무너무 좋은 아이템!!!

 

 

 

 

 

 

 

 

 

 

 

 

 

 

색상도 이렇게 세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각자 색마다의 매력이 있어요!

빨강, 네이비, 브라운

 

세개다 너무 예쁘네요^^

히히히 시스터쿠키 굿즈에도 관심 많이 갖아주시고

두번째 굿즈머그컵 까지 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용!

 

 

 

 

이제 정말 건강관리하면서

오래오래 평생할 수 있는 시스터쿠키,

맛도 마음도 한결같은 시스터쿠키가 될께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