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걸포공원 / 사람 정말 많아졌네요~~ 본문

------KangMinA------/생각.사진.힐링

김포 걸포공원 / 사람 정말 많아졌네요~~

카페.시스터쿠키 2020. 4. 17. 00:24
SMALL

 

 

 

 

 

요즘 주말이고 평일이고 김포 걸포공원에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코로나의 여파인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놀이터 쪽에선 안놀고,

공원만 휘휘~~ 하다가 왔는데도

아이가 체력을 좀 소진했는지 잘자네요!ㅎㅎㅎ

 

 

 

 

 

 

 

 

 

얼마전 뉴스에 코로나 백식이 내년 말에나 나온다고하던데,,

정말 빨리 아이들이 편히 뛰어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고 또 바라고,

그동안 너무나 당연히 누렸던 것들에 대해

이제야 감사함을 느끼고 살고있네요^^ㅎㅎ

 

그 감사함 이제 잘 느낄 수 있으니..

제발 일상으로 편히 돌아갈 수 있기를..^^

김포 걸포공원 원래 엄청 자주 갔는데,,

당분간 걸포공원도 많이 못갈듯 싶어요ㅠㅠ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