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마카롱 택배 / 비정제원당 마카롱 조카선물로도 최고에요! 본문

-----시스터쿠키------/수제머랭&마카롱♡

마카롱 택배 / 비정제원당 마카롱 조카선물로도 최고에요!

카페.시스터쿠키 2020. 5. 1. 18:13
SMALL

마카롱 택배 / 비정제원당 마카롱 조카선물로도 최고에요! 

 

 

 

 

 

 

 

 

 

 

 

시스터쿠키 비정제원당 마카롱 택배가능한 사이즈가 추가되었어요!

그동안은 굉장히 큰 빅사이즈만 있었는데요!

사이즈가 커서 좋지만 어린이 아이들이 먹기 너무 크다는 의견이 꽤 있어서 일반사이즈 마카롱을 출시하였습니다!!

 

 

 

 

 

 

 

 

 

일반사이즈 출시되자마자 어린이날 조카선물로도 주문이 폭주하여

오늘 배송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위의 마카롱은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 선물하신다고 마카롱 택배 주문하신 고객님의 마카롱인데요^^

아무래도 비정제원당으로 만들어서인지

어르신선물이나 어린이선물,임산부,출산한친구 선물로 정말 인기가 최고에요!!!~

색이 있는것도 없는것도 참 예쁘죠?^^

 

 

 

 

 

 

 

 

 

 

 

 

 

이건 조카들 어린이날 선물로 주문하셨던 비정제원당 마카롱선물!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디저트를 만들고자^^ 비정제원당을 사용했는데

많은 분들이 그 마음을 알아주시는것 같아서^^ 히히 행복합니다~>.<

 

 

 

 

 

 

 

 

 

 

 

일반사이즈 마카롱이 나오고는 커다란마카롱사이즈보다 일반사이즈가 훨씬 잘나가는거 같은 느낌인데,ㅋㅋㅋ

뭔가..ㅋㅋㅋ 배신감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사이즈를 다들 더 좋아하시네요^^ ㅎㅎㅎㅎ

 

 

 

 

 

 

 

 

 

 

 

 

 

시스터쿠키 마카롱은 이렇게 택배로 보내진답니다^^

리본은 늘 색상도 변경되고 묶는 방법도 변경될수 있어요!!

기분에 따라서 예쁘게 제 마음에 예뻐보이는대로 묶어서 포장하고있답니다!

헤헤~ 선물받으시는 분도, 선물하시는분도 딱 받았을때 선물받은 느낌처럼

예쁘게 배송해드리고 싶어서^^

예쁜 상자도 맞추고 리본도 항상 메어 보내드리고 있어요~~

 

 

 

 

 

 

 

 

 

 

 

 

 

 

 

누군가에게 선물하시는분이라면 좋은 선물이 되셨기를!!

내가 먹기위해 주문을 하신분들이라면 시스터쿠키의 마카롱이 택배로 받으셨을때 힐링이 되시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에요!!~>.<

 

 

 

 

어느덧 오늘은 5월1일! 좋은일 가득한 날 되시길!!~ 바랄께요~>.<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언제나 편히 문의주세요^-^ 택배

쇼핑몰 sistercookie.com

전화번호 010-5844-0617

시스터쿠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ailycc

카톡상담 ttp://pf.kakao.com/_KPmuV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istercookie.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sistercookie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