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커플이색데이트 / 김포 장기동 쿠키만들기 데이트하기! 본문

-----시스터쿠키------/쿠키만들기 도전♡

커플이색데이트 / 김포 장기동 쿠키만들기 데이트하기!

카페.시스터쿠키 2023. 8. 29. 16:07
SMALL

 

 

 

50일 기념 데이트하러 김포 장기동 카페시스터쿠키에

아이싱쿠키만들기 하러 오신 커플 두분^^

 

다음 일정이 있으셔서 오전 11시 가장 빠른 시간에

아이싱쿠키만들기 커플데이트로 오셨는데요!!

 

아침에 오시면 좋은점은

쿠키체험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조금 더 한산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너무 예쁜 두분

저희 김포 장기동 카페시스터쿠키 사진찍어드리는것도 아셨는지

이렇게 예쁘게 옷색감까지 맞추셔서 50일기념데이트를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찌 뭐에요!!!

 

 

 

 

 

 

 

 

 

위의 사진은 남자친구분께서 하신건데

정말 아이싱쿠키만들기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요즘 남자분들이 쿠키체험하러 많이 오시는데

정말 잘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두분다 열중해서 하시고 알콩달콩

웃음이 끊이지 않으시던 커플분!

 

50일 데이트 나의 50일은 어땠던가.. 하는 생각이 ..ㅋㅋㅋ

저는 어느덧 저희 신랑을 만났던지 14년차라서..^^ㅎㅎㅎ

기억이 잘 안나려합니다^^;;ㅎㅎㅎ

 

 

 

 

 

 

 

 

 

 

 

정말 얼마나 열심히 하시던지~~

제가 너무 뿌듯했어요!

 

두분이 옷까지 예쁘게 맞춰입고 오셨는데

또 마침 저희 파란 카페시스터쿠키 글씨와도 찰떡이라

사진이 더더욱 너무 잘나왔찌뭐에요!!~ㅋㅋ

 

 

 

 

 

 

 

 

 

 

 

예쁘게 완성된 커플 아이싱쿠키

김포 장기동 카페시스터쿠키의 장점은

쿠키도 만들고 추가금액 없이 DSLR로 사진까지 찍어드리니

추억까지 남기고 고퀄 사진 원본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

 

 

 

 

 

 

 

 

 

 

제가 워낙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고객님들 사진을 정말 열심히 찍어드린답니다^^

 

예쁜 사진 남길겸, 쿠키도 만들고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와 특별한 이색데이트를 원하신다면

김포 장기동 카페시스터쿠키로 놀러오세요!

 

아차차! 예약은 필수랍니다!

 

 

 

 

 

 

 

카페시스터쿠키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b8LP_NkJMvxzv7cIkg6TQ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카페시스터쿠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sistercookie

 

 

강한민아&카페시스터쿠키

2010년부터 베이킹공방을 운영한 시스터쿠키입니다. 먹고싶은것도 궁금한것도 하고싶은것도 너무 많은 저는 현재 육아로 휴직중이지만 열심히 여전히 먹보를 연구중에 있찌요! 워낙 많은걸 좋

www.youtube.com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