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초등학교 6학년 음악회선물 /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본문

-----시스터쿠키------/수제쿠키 주문♡

초등학교 6학년 음악회선물 /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카페.시스터쿠키 2017. 11. 21. 00:34
SMALL

안녕하세요^-^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입니다!ㅎㅎ

 

오늘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음악회에 선물로 드릴 음악회선물 그림쿠키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초등학교6학년 음악회라 이제 마지막 음악회라고 더더욱 신경써서 쿠키를 선물하고싶다고

 

연락을 주신 고객님의 쿠키에요^^

 

문구도 예쁜 문구를 골라 친구들에게 멋지게 선물하고싶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럴때 바로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가 가장 유용하지요!!

 

쿠키의 맛도 짱! 초코머핀 맛도 짱!! 모양도 짱짱!!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의 매력!

 

이렇게 예쁘게 글씨를 넣을 수 있다는 점과, 받으시는 고객님이 편하시도록

 

하나하나 고객님의 스타일에 맞게 포장도 해서 보내드린다는 점 이지요!

 

 

 

 

 

 

 

 

 

 

 

음악회선물이라고 하셔서 센스돋는 음표쿠키도 하나 넣어드렸어요~>.<ㅋㅋ

 

 

 

 

 

 

 

 

 

 

 

음악회선물로도 좋지만 음악회선물겸 연말선물겸 이제 졸업하는 친구들을 위한 졸업선물겸!

 

1석3조의 의미를 가지고있어요!

 

저는 초등학교때 졸업하는걸 정말 아쉬워했던거같아요!

 

아무래도 6년을 다닌 학교니까요!ㅎㅎㅎ

 

초등학생이신 고객님이 직접 주문을 하시니 요새 학생분들은 정말 똘똘한거같아요!

 

생각해보면 저도 초등학교때 도자기공방에 가서 엄마아빠 결혼기념일 머그컵을 선물했던 기억이있습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직접 만들어서 선물하는걸 참 좋아했어요! 그런것이 의미 있다고 생각했던거같아요!

 

지금 역시도 그렇게 생각하구요~ㅎㅎ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CEO는 그때부터 이미 직업의 방향이 정해져있었는가봅니다!ㅎㅎ

 

 

 

 

 

 

 

 

 

 

 

 

 

 

 

이렇게 잔뜩 몰아놓고 보니 더 예쁘죠?ㅋ

 

 

 

 

 

 

 

 

 

 

 

 

 

 

포장도 하나하나 깔끔하게 담아서 예쁘게 완료하여 하나하나 혹여 쿠키 깨질까 노심초사 뽁뽁이 포장까지 완료!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의 음악회선물 쿠키는 저~~ 멀리~~ 평창으로 떠났습니다~~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의 쿠키는 식약처가 인정한 기관에 품질검사를 받고있으니 더더욱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요^^

 

특별한 선물을 하고싶으실때엔 <시스터쿠키>를 찾아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와 직접 카톡상담을 원하신다면!~? http://pf.kakao.com/_KPmuV

 

시스터쿠키의 많은 후기를 볼수있는 네이버카페  cafe.naver.com/dailycc

 

카카오스토리로 쉽게 한눈에 보고싶으시다면? https://story.kakao.com/ch/sistercookie

 

인스타그램으로 쉽게 한눈에 보고싶으시다면? https://instagram.com/sistercookie.kr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