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쿠팡 로켓프레시 박스 활용하기 본문

------KangMinA------/아무거나 만들기놀이

쿠팡 로켓프레시 박스 활용하기

카페.시스터쿠키 2020. 3. 6. 13:03
SMALL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아이랑 나가기가 어렵고;;;

빠르게 배송되는 로켓프레시를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박스가... 어마무시하게 와요

무랑 식빵 냉동닭다리를 주문했는데 각자 다른 박스에 배송이 왔더라고요?

로켓프레시 박스는 안에 냉온팩처리? 도 되어있어서 아까운데..^^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 아이와 함께 만들기를 시작했어요!

사실 만들기라고 하기 민망할정도로 매우 간단한.. 그냥 박스 포장하기!!ㅎㅎ

 

 

 

 

 

 

처음에 오늘 배송된 같은 크기 박스로 두개 쌓았다가

옆에있는 박스가 같은 크기더라고요!

그래서 3칸으로 세웠더니 너무너무 좋으네요^^

박스 자체가 굉장히 튼튼해서 힘이있어서 좋고

직접 만들었더니 아이가 좋아해서 좋아요^^

집에있는 본인 가방을 싹 정리해서 알아서 척척 넣네요~~키키키

 

 

 

 

 

 

 

함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더라고요!

또 너무 많으면 그것이 쓰레기가 되기도 하지만...

폐품으로 버릴껄로 만들었으니 너무 헐면 폐품으로 버리면 되지 부담도 없고

공짜로 장 하나 생긴거 같아서 좋으네요!!

집 청소할때 꽤 쓸모있는 아이템이에요~~ㅎㅎㅎ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