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딸래미 옷만들기 / 재봉틀 유니콘팔천 본문

------KangMinA------/아무거나 만들기놀이

딸래미 옷만들기 / 재봉틀 유니콘팔천

카페.시스터쿠키 2020. 3. 12. 23:33
SMALL

 

 

 

벌써 유니콘팔천 공업용미싱을 구매한지도 꽤 되어가네요!

원래 가정용 미싱을 아주 오래전 2007년에 구했었는데,

가정용미싱으로 꽤 두꺼운 겹겹이 드레스를 박는건 무리더라구요!

그래서 딸래미 2017년 7월인가쯤 공업용미싱 유니콘 팔천이를 샀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드레스 사주는 값이 훨씬 싼데..ㅋㅋ

핑계죠 사실..ㅋㅋ

공업용미싱 가지고싶은 욕심?ㅎㅎㅎ

그렇게,ㅎㅎㅎ 미싱을 샀고 한참 열심히 했는데 지금은 가정용미싱으로 해도 충분한것들만 만들고있네요;;ㅎㅎ

 

 

뭐 암튼, 재봉틀 유니콘팔천으로 만든 딸래미 아가때 만든 옷이에요!

 

 

 

 

 

 

 

 

 

 

 

 

다이마루 원단으로 만든 옷인데 이게 이제 완전 작아서 못입는 옷이 되었네요^^;;ㅎㅎ

딸래미가 그래도 살이 없는 편이라 작년에 만든지 2년이 지났는데도 들어가서 아까워서 한번 입었었는데..ㅎㅎ

키키키키 다시 이때처럼 옷 좀 열심히 만들어봐야겠습니다!!ㅎ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