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클라우 전해수기 / 소독기 집에서 안전히 사용하는 전해수기 본문

---음식 사업자의 모든것---/이것저것 정보공유

클라우 전해수기 / 소독기 집에서 안전히 사용하는 전해수기

카페.시스터쿠키 2020. 3. 9. 00:51
SMALL

코로나19 로 이래저래 참 돈이 많이드는 요즘인것 같습니다^^;ㅎㅎ

전해수기가 소독기 된다 안된다 되는거 맞냐 말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편하고자 조금 알아보다가 그중 조금 저렴한 클라우 전해수기를 알게되었고

몇가지 다른 전해수기와 고민하다가 클라우 전해수기로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소독되는게 눈에 보이는게 아니다보니 이게 과연 얼마나 소독이 되는지

좋아요!! 나빠요!! 이런식의 판단은 사실 경솔한거같아요^^;;

그냥 사용하기 편하다, 아니다 정도의 말을 제가 해드릴 수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클라우 전해수기는 분무기 형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5살 딸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쉬운 조작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소독단계는 뒤에 있는 버튼으로 1분단계, 2분단계, 3분단계 가 있는데

1분, 2분, 3분 으로 좀 더 오래 할 수록 강력한 소독이 된다고 사용설명서에는 써있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은근 분수가 오래가면 손님이 혹은 나갔다 바로 들어왔을때 3분이 길더라고요~ㅎㅎㅎ

그렇다고 1분 하긴 무언가 아쉬워서.. 저는 중간으로.. 2분 설정을 해두었습니다^^ㅎ

 

 

 

 

 

 

 

 

이불에도 뿌리고 장난감방에도 뿌리고 여기저기~

시간이 지나면 물로 변하여 안전하다는 전해수기 소독기!

과연 얼마나 소독이 될지 업체에서나 혹은 티비에서?ㅋㅋ 이런거 실험 좀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ㅎ

눈에 보이는 편집 뭐 이런걸로?

어려운일이겠쬬?ㅎㅎㅎ

암튼 저는 그냥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진짜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혀 안되는걸 판매하진 않을테니~

요즘 처럼 불안한 때... 그냥 마음 편하고자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얼른.. 맘편한 세상으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우리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유투브에서 더 자세히 한번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ij9UnQDjkc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