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택배박스의 변신 / 유아 재활용놀이 / 장난감만들기 ^^ 본문

---음식 사업자의 모든것---/이것저것 정보공유

택배박스의 변신 / 유아 재활용놀이 / 장난감만들기 ^^

카페.시스터쿠키 2020. 3. 11. 11:35
SMALL

요즘 방학 아닌 방학의 나날로..^^

은근 짜잘짜잘 돈이 정말 많이 드는거같아요~~

큰걸 산것도 아닌데~ 5천원 만원 모여서..ㅎㅎㅎㅎㅎㅎㅎ

10~20만원 금새되네요;;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직접 새로운 장난감을 재활용하여 택배박스로 만들어보았어요!!

 

 

 

택배박스를 잘라서 글루건으로 붙여 구슬 미로찾기!!ㅎㅎㅎ

어릴때 엄청 작은 한손에 들어오는 버전으로 이런게 참 많았었는데,ㅎㅎㅎ

택배박스로 하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아이들은 언제나 새로운 장난감에 관심을 보여주니까^^

한 1~2시간 버티기 참 좋아요!ㅎㅎㅎ

 

 

 

 

 

 

구멍은 양쪽으로 내줬어요!

양쪽으로 할때 난의도가 되게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아! 그리고 큰구슬과 작은구슬로 할때도 되게 다르게 느껴지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b8LP_NkJMvxzv7cIkg6TQ?view_as=subscriber

 

맛시쿠

맛을 만들고 맛을 느껴보는 맛을 위한 시간, 맛시쿠의 지극히 개인적인 즐거움을 담은 공간입니다❤️

www.youtube.com

 

 

 

유투브에도 올려뒀어요^-^ 헤헤헤

유아놀이 5살 아이에게도 난의도 괜찮네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