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샐러드로 맛밥! 다이어트도 겸사겸사?ㅋㅋ 본문

------KangMinA------/좋아하는 먹기생활

샐러드로 맛밥! 다이어트도 겸사겸사?ㅋㅋ

카페.시스터쿠키 2020. 4. 11. 23:12
SMALL

샐러드로 맛있게 먹는 식사 + 맛있는 샐러스소스 참깨&흑임자 드레싱

 

 

 

 

 

저는 원래 샐러드를 좋아해요.

저희 가족들이 항상 하는 말이 "민아는 건강한 음식을 참 좋아해"

그런데,ㅎㅎㅎㅎㅎㅎ 살이 찌는 이유는

건강에 나쁜 음식도 좋아하거든요^^;ㅎㅎ

 

사실 그냥 음식을 다 좋아하나봐요!ㅎㅎㅎ

 

 

 

 

 

 

 

 

 

요즘엔 닭가슴살을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는게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를 할때엔 원래 기름도 못두르게 하긴 하던데..ㅎㅎ

저는 사실 다이어트를 자주 했던 사람 입장에서 그렇게 하면 빨리 빠지기 하는데

그렇게 식단을 하지 않는 순간, 살이 올라와서 요요가 생기더라고요~

그냥 한달에 1kg가 빠지더라도! 원래 먹던대로! 그러나 과식하지 않고 적당량만 먹자! 는 주의로 바꼈습니다.

20대때와 또 다르게 30대가 꺽이고는..ㅎㅎㅎ

다이어트가 굉장히 더디고 잘 안되고 굶으면 위가 아프고;;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정말 어릴때와 달라졌어요;

벌써부터 이러면 어쩔란지;;ㅎㅎ

그런데 진짜 그래요;;ㅎㅎ

 

그래서 진짜..ㅋㅋ

그냥 급하지 않기로 했어요;ㅎㅎ

찌지만 않으면 어디냐..ㅎㅎ 하며!!ㅎㅎ

(사실 그게 어디진 않고 지금 몸뚱아리로는 꼭 빠져야하는데..ㅎㅎ.. 일단 건강하게 살기로!!)

 

 

 

 

 

 

 

 

 

 

 

그리고 요즘 빠진 드레싱

참깨&흑임자드레싱!

풀무원은 정말 맛있어요^---^

 

 

 

 

 

 

 

 

 

 

 

 

 

 

 

저는 음식사진 찍는게? 아니 사진찍는게 참 좋아요.

이런 사진을 남기고 또 기록하고^^

블로그가 없었으면 이 취미를 어따 쓰지도 못하고 얼마나 아쉬웠을까 싶고,ㅎㅎㅎ

나는 참 이런 세대에 잘 태어났다 하며..ㅋㅋ

누가 보지 않아도 이걸 어따 혼자 외장하드에 다~~ 저장할수도 없고

이렇게 무한으로 올려놓을 수 있는 블로그가 너무 좋으네요! 헤헤

 

 

 

 

 

요즘 일주일 샐러드 2~3번은 먹고 있는데

히히히 너무나 행복합니다! 간단하면서 맛있는 식사!

행복해요오오옹~~~~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