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일산 케이크맛집 / 엘리스케이커리 케이크 맛나요! 본문

------KangMinA------/좋아하는 먹기생활

일산 케이크맛집 / 엘리스케이커리 케이크 맛나요!

카페.시스터쿠키 2020. 4. 19. 00:29
SMALL

 

 

 

 

 

 

 

엘리스케이커리를 처음 찾아갔던건 작년 겨울 크리스마스쯤이였는데
어느새 봄이 되었네요^^

케이크 맛집으로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니다가 알게된 곳.

100프로 만족은 아니지만 85프로 이상 만족해요 저는!!

 

 

 

 

 

 

 

 

 

 

 

 

 

케이크의 종류는 매일 다르더라구요!

주로 인스타그램으로 공지되는거 같아요~

 

 

 

 

 

 

 

 

 

 

 

 

 

 

 

 

 

 

 

오늘은 빅토리아케이크와 바나나카라멜파이를 먹었어요!

바나나카라멜파이가 타르트와 느낌이 비슷한데 파이지로 만들어졌고,

저는 너무너무 맛나게 먹었어요!ㅎㅎㅎ

 

쌀케이크도 맛있지만 오늘은 쌀케이크를 고르지 않고

밀가루케이크로 주로 먹었습니다.ㅋ

저는 사실 밀가루던 쌀이던 관계없는 사람인데,

신랑이 빈속에 밀가루를 먹으면 속이 아파해서;;; 늘 쌀케이크를 하나씩 골랐었는데,ㅋㅋ

딸래미 생일로 미역국과 함께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갔기 떄문에

이날은 굳이 쌀케이크를 고르지는 않았어요!~^^

 

 

 

 

 

 

 

 

 

 

 

 

 

 

케이크 예쁜거 만큼이나 분위기도 참 좋고

너무 화려하지 않은 깔끔하게 예쁜 케이크도 너무너무 눈에 행복감을 줍니다^^

화려한거보다 절제된 화려함이 항상 맛도 최고더라구요!!!

 

 

 

 

 

 

 

 

 

 

 

 

 

 

엘리스케이커리 사장님은 르꼬르동블루 수료를 하셨대요!

쇼케이크 위에도 벽에도 붙어있더라구요!

그동안 갈때는 몰랐는데 오늘에서야 봤어요^^;ㅎㅎㅎ

코로나로 한동안 못갔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행복했네요!!~

 

 

 

 

 

 

 

 

 

 

 

 

 

 

코로나로 인해 소독제도 놓여있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모두 마스크 착용!!

 

 

 

 

 

 

 

 

 

 

 

 

쿠키는 천연발효버터로 만들었다고 쓰여있어요!

그냥 가격만 보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으나

재료를 보면 비싼게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빅토리안케이크 + 바나나파이 + 아메리카노 + 브라운벨벳 23100원 + 추가로 쿠키사서 6000원

히히 오랜만에 행복한 맛을 느끼고!!! 

오늘 기분이 좋네요!

일산 가실 일 있으면 가보셔도 좋을꺼같아요!~

쉬는날도 있으니 검색해보시고 가세요!!!

 

 

 

 

엘리스케이커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58번길 37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 길에 주차하거나 하셔야해서 그게 조금 아쉬워요^^

가까우시면 꼭 대중교통이나 걸어가셔용~~~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