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쿠키맛집 / 수제쿠키 설탕을 안쓰는 김포 장기동 쿠키카페 본문

-----시스터쿠키------/수제쿠키 주문♡

김포 쿠키맛집 / 수제쿠키 설탕을 안쓰는 김포 장기동 쿠키카페

카페.시스터쿠키 2023. 9. 1. 21:14
SMALL

 

 

안녕하세요 카페시스터쿠키 

14년차 같은 이름으로 운영중인 변함없는 수제쿠키집입니다.

 

저희 카페시스터쿠키는 제가 육아로 인해 쉰 기간을 생각하면

실제 운영은 약 10년차 되는것 같은데요!

 

제가 같은 이름으로 꾸준히 영업을 할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시스터쿠키>라는 이름을 기억해주시는

팬고객분들이 계시는 덕분과

제가 그만큼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을 받고

신용을 지켰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제 서론이 긴 이유는 그만큼 저를 믿고 맡겨주셔도 된다!

이말씀을 드리고 싶은 것이지요!ㅋㅋㅋㅋ

 

 

 

 

 

 

 

 

 

 

 

저희 카페시스터쿠키는 

시스터쿠키만의 디자인으로 그동안 늘

저의 색깔을 내기 위해 열심히 아이디어 뿜뿜 내고있는데요!

그 마음을 알아주시는 고객님들께서

꾸준히 저를 찾아주시고

기억해주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현재 8살과 3살 아이들을 키우고있고

아이들이 아가아가 때부터 꾸준히 해온 탓에

늘 아이들을 생각하고 또 부모님을 생각하고

또 제 나이또래의 건강도 생각하며 수제 쿠키를 만들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설탕대신 비정제원당으로 대체하게 되었고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더욱 자연의 달달한 맛으로

다시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면서

김포 수제쿠키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괜히 시스터쿠키가 14년차 인기있는게 아니라구요~>.<ㅋㅋ)

 

 

 

 

 

 

 

 

 

 

 

 

 

쿠키집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한 쿠키머핀케이크도 있는데요!

이건 벌써 디자인을 내놓은지도 11~12년 정도 된듯한데

으흐흐>.< 정말 저한테 너무나 효자템이에요!ㅋ

 

아직도 너무너무 사랑받는 저만의 시스터쿠키만의 

수제쿠키와 수제머핀이 만난 조합인데요!

이건 제가 직접 머핀케이크틀도 맞춘거라서

그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저희 김포 쿠키맛집 시스터쿠키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김포 수제쿠키 맛집 카페 시스터쿠키는 또한

쿠키체험도 진행 하고있는데요!

쿠키클래스는 꼭 미리 예약주셔야 하고

수업의 종류가 다양하여

선택하는 재미와 또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시고

위의 사진처럼 커플데이트로도 정말 많이 찾아주고 계세용~^^

제가 처음엔 쿠키클래스로 목동에서 시작하였다가

결혼후 김포로 오게되었는데요!

김포에서도 일복 많은 제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 카페 시스터쿠키의 매력은

쿠키를 직접 만드는것도 있지만 

사진을 자연스럽게 예쁘게 카메라로 찍어드리고

원본까지 선물로 드리기 때문에

완전 가성비 최고인 수제쿠키 맛집이에요!

 

 

 

 

 

 

 

 

 

 

 

 

이렇게 예쁜 커플스냅사진 모녀스냅사진 등

사진을 찍으려면 사실 엄청나게 스냅비용이 비싸다구요^^ㅋㅋㅋ

 

 

 

 

 

 

 

 

 

 

 

쿠키의 모양도 매일 다르게 나오는 매력^^

완전 귀엽쥬?ㅋㅋㅋㅋㅋ

이건 혼합쿠키인데요!

교회답례품으로도 많이 찾으시고

결혼후 답례품으로도 많이 찾으시고

어린이집 답례품으로도 많이 찾아주시는

완전 이래저래 이모저모 인기 최고 인기템이에요^^

 

쿠키만 넣었을때는 아무래도 좀 더 단가가 있어서

위의 스타일은 머핀을 넣어 조금 다른 것보다 저렴하게

예쁘게 디자인된 수제쿠키랍니다^^

 

 

 

 

 

 

 

 

 

 

 

 

이렇게 김포 수제쿠키 맛집 시스터쿠키의 답례품선물 박스는 굉장히 다양하고요

어린이집답례품, 결혼답례품, 교회 모임답례품 등 수제쿠키선물하실때

요즘 대량주문으로 정말 많이 찾아주고계세요^^

 

 

 

 

 

 

 

 

 

 

 

가족끼리 오셔서 쿠키 체험도 하시고요

쿠키체험 후 쿠키가 맛있어서

다시 쿠키만 구매하러 오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시고요

저희 카페 시스터쿠키는 말그대로 카페도 운영중인 카페라

 

쿠키예약하신분은 카페자리에서 쿠키를 만들고

커피를 드시러 오신 분들은 또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시고

각자 원하는걸 하는 공방형 카페로써

그냥 오셔서 힐링이 되는 힐링 공간이랍니다^^

 

 

 

너무 좋쥬?

 

 

 

김포 수제쿠키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김포 장기동 카페시스터쿠키를 찾아와주세요^^

 

제가 힐링을 담아드릴께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