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입학식선물 머랭쿠키 꽃다발 축하선물 본문

-----시스터쿠키------/수제쿠키 주문♡

김포 입학식선물 머랭쿠키 꽃다발 축하선물

카페.시스터쿠키 2024. 2. 2. 15:27
SMALL

 

 

안녕하세요. 김포 장기동 & 감정동에 위치한 카페 시스터쿠키입니다.

저희 시스터쿠키는 머랭쿠키 맛집으로 꽤 알려졌었는데요!

이유는 저희는 정말 다른 합성물질 안넣고

설탕대신 당의 흡수를 줄일 수 있는

비정제원당을 넣어 만들었으며

저온에서 3시간 이상 굽기 때문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당~>.<ㅋ

 

 

 

 

 

김포 머랭쿠키 꽃다발 입학식선물로 딱!

안녕하세요. 김포 장기동 카페 시스터쿠키입니다. 발표회와 입학식 꽃다발 예약주문이 꽤 차고있는 요즘입...

blog.naver.com

 

 

꽃의 종류도 꽤 다양하지요!?

머랭쿠키 꽃다발 하면 롤립팝 같은 모양으로만 만드는데요!

저희 김포 감정동 & 장기동 시스터쿠키 그래도 입학식 꽃다발 혹은 축하할 일의 꽃다발을 만드는것이니

되도록 화려하고 예쁘고 다양한 꽃을 넣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만들어보았습니다.

 

 

 

 

 

 

 

 

 

머랭쿠키 꽃다발 포장지는 랜덤으로 포장이 되는데요!

그래도 꼭 이 색깔이 있었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하신다면

꼭 최소 10일전에는 알려주셔야 최대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머랭쿠키 꽃다발을 포장해보니

꽃의 싱싱함, 색감이야 기본이겠지만

꽃다발의 80프로 이상은 포장에 힘빡! 이더라고요!ㅎ

 

감정동 장기동 주변에서 김포 꽃다발이 필요하시다면

시들지 않는 꽃, 먹을 수 있는 꽃다발

머랭쿠키 꽃다발도 강추인듯합니다.

 

 

 

 

 

 

 

 

저도 작년에 딸래미 초등학교 입학식 꽃다발

머랭쿠키꽃다발을 해줄껄!! 하는 아쉬움이 이제야 막

가득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쉽습니다 진짜..ㅎㅎ

 

 

초등학교 1학년 입학식만 해도 애기애기했는데

이제 애기애기한 느낌은 점점 없어지는거같아요!

참 아이들은 하루가 다르게 큰다는 말이

점점 더 공감되는 요즘인거같습니다~

 

 

 

 

 

 

 

 

 

 

 

 

입학식축하꽃다발이 필요할때

뭔가 축하해야할일이 있을때

선물할게 딱히 없는데 축하하고싶을때

축하선물로 머랭쿠키 꽃다발 딱이에요!

대학발표 났을때 이럴때도 합격선물로도 너무 좋을꺼같습니다!

 

정말 축하받는 기분 + 부피도 꽤 있는 꽃다발이잖아요!~ㅋㅋㅋ

 

예쁜 꽃다발 필요할때

김포 카페시스터쿠키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