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일산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출강가능 쿠키만들기 본문

-----시스터쿠키------/원데이클래스 중♡

김포 일산 쿠키만드는곳 시스터쿠키 출강가능 쿠키만들기

카페.시스터쿠키 2023. 12. 1. 12:25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출강과 저희 시스터쿠키 공방 내부에서의 쿠키클래스로 정말 바쁜 매일을 보내고있는

12월인거같습니다. 12월은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있다보니 더더욱 정신없이 바쁜거같아요.

 

 

얼마전에는 킨텍스 일산에 출강을 다녀왔는데요

일산 킨텍스에서 소상공인주최로 진행하는 소상공인대회에

저희 김포 카페시스터쿠키는 오신분들께 체험을 하실수 있는

아이싱쿠키체험과 시식을 하실 수 있는 시식 구움과자류들을

직접 가져가서 구워드렸습니다^^

 

 

 

 

 

 

 

 

 

 

킨텍스 소상공인대회는 일산에서 엄청 큰 행사였는데

소상공인대회이다보니 베이킹하는 중고등학생분들도

대회 참석하여 오시고 미용을 하시는 학생분들도

엄청 멀리서부터 일산에 대회참석을 위해 새벽부터 

오셨다고하더라고요.

 

그냥 지나가시다가 방문하시는 분들도있고

정말 다양하게 다양한 이유로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행사의 뿌듯함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고있었는데

이렇게 귀엽게 학생분들이 포즈도 취해주셨었어요^^ 

크크크 감사합니다~!!!

 

 

 

 

 

 

 

 

 

약 시식 300분, 쿠키체험 아이싱쿠키만들기 300개의 키트로 가져갔는데요

출강하는 내내 총 600명 이상과의 이야기로 정신없고

목도 아파서 저희 직원분들이 힘들어 하시면서도

일산 킨텍스 행사 내내 너무 즐거워해주시고

신기해주시고 수제쿠키를 열어보는 순간

다들 우~와~~ 하고 함성도 내어주셔서

너무너무 뿌듯하고 즐거운 경험이였다고

다들 이야기해주셔서 대표의 입장으로

직원분들께도 와주신 고객님들께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일산 베이킹 쿠키만들기 출강은

저도 14년 동안 카페시스터쿠키를 운영하면서

가장 큰행사였기도한데요!~

 

워낙 행사를 많이 다녔었기도 하고

어릴때부터 늘 리더의 역할을 많이 했었기에

(나름 전교회장도 해보며 행사 진행도 해보고 동아리 회장으로 지휘도 해보고 많은 행사를 해보았지요)

(티비출현도 다수 하였기 때문에 크게 떨리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행사였어요!

 

 

 

 

 

 

 

 

 

 

 

가족분들도 다함께 참석하시기도 하고,

저쪽 뒤에 네이버 부스 보이시죠?

네이버에서도 오셨었는데 네이버 가방을 나눠주셔서

저도 하나 받아왔는데 너무 탄탄하고 좋더라고요!

 

뒤쪽으로 사진엔 안보이지만

카카오톡 회사에서도 오셨는데

으흐흐 카톡 회사에서도 장바구니 하나씩 챙겨주셔서

예쁜 장바구니 득템해서 또 너무 좋았어요!

 

 

일산 소상공인대회는 해년마다 했었다고 하던데

내년에도 출강이 생기면 좋겠지만...

그렇지는 않을꺼같고요~ 매년 다른 행사를 하시는거같아요!

그럼에도 저는 내년에 소상공인대회에 여러 회사들이 오니

참여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울 김포 시스터쿠키 출강 내내

직원분들이 정말 고생을 많이 하셨는데요

싫어하지 않으시고 함께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이렇게 참여자 분들도 즐거워하시니

정말 행복한 행사였습니다^^

 

 

 

 

 

 

저는 확실히 행사, 출강,카페 내에서도 베이킹클래스가

성격에 너무 즐겁고 좋아하는거같습니다.

판매도 좋지만, 출강과 행사진행을 굉장히 좋아하고

더더욱 즐기는거같습니다.

 

 

 

 

 

 

베이킹클래스, 베이킹시식코너 등

행사에 책임자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카페시스터쿠키 김포, 일산,마곡, 서울근교

가능하니 김포 장기동에 있는 시스터쿠키를 찾아주세요!

쿠키체험, 쿠키클래스, 케이크만들기 등 모두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