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수제쿠키전문점 쿠키맛집 14년차 시스터쿠키 본문

-----시스터쿠키------/수제머랭&마카롱♡

김포 수제쿠키전문점 쿠키맛집 14년차 시스터쿠키

카페.시스터쿠키 2024. 1. 20. 14:02
SMALL

안녕하세요. 김포 수제쿠키전문점 시스터쿠키입니다.

요즘은 수제쿠키 중 가장 인기있는건 바로 샌드쿠키인거같은데요!

마카롱만큼이나 샌드쿠키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저희 김포 샌드쿠키는 꽤 오래전부터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요즘 엄청 핫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거같아요!

 

예전엔 한가지맛으로만 판매했었는데

요즘은 워낙 핫하고 맛별로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셔서

새로운 맛이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샌드쿠키와 같지만

크림이 아닌 쨈만 들은 예쁜 발렌타이데이선물 화이트데이선물로도 너무 좋은

샌드쿠키랍니다!

 

요새 저희 쿠키맛집 김포 시스터쿠키는 샌드쿠키 대량생산에 정신이 없어요!

 

 

 

 

 

 

2024년 부터는 아래 사진처럼

저희 김포 시스터쿠키의 예쁜 OPP비닐에 

담아드립니다. 디자인 너무 예쁘죠?

저는 아주 흡족해하고 있는 저희 김포 수제쿠키맛집

넘나 귀여운 쿠키포장지에요~>.<

 

 

 

 

 

뒷면에는 맛있게먹는방법 , 저희 시스터쿠키 SNS주소 등이 써있어요!

지금 사진을 찾아보니 안찍어뒀네요^^;ㅎㅎ

 

 

 

 

 

 

 

위의 수제쿠키는 저희 시스터쿠키의 10년차 시그니처메뉴인

< 버터쿠키 > 인데요!

이렇게 답례품으로 정말 많이 나가는 구성이에요^^

아이들 어린이집생일파티답례품, 결혼답례품 등으로

너무 깜찍한 구성이랍니다~

 

더구나 저희 쿠키맛집 김포 시스터쿠키는

설탕대신 비정제원당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더욱 고객님들께서 좋아하신답니다!~

 

 

 

 

 

 

 

 

저희 수제쿠키전문점 에서 2017년 부터 엄청난 인기몰이였던

수제마카롱은 제가 이 마카롱덕분에 손가락 연골이 닳아

쉬게되면서..ㅎ 둘째가 찾아와 꽤 쉬게 된 대단한 아이템

저희 수제마카롱 또한 설탕대신 비정제원당을 사용한

은은한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희 김포 시스터쿠키 쿠키맛집 마카롱을 드셔보신 분들은

저희 시스터쿠키 마카롱만 드신다고 합니당ㅋㅋㅋㅋㅋㅋ

 

 

 

 

 

 

 

 

크기도 다른 마카롱집에 비하여

큰편이라 고객님들께서 좋아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카롱이 너무 작으면

간에 기별도 안가는 느낌이랄까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조금 먹었을때 하나로 만족할 정도의

크기로 만들고 싶었어요!

 

물론 몇개를 먹어도 계속 먹고 싶겠지만

같은 맛을 또 먹기 보단

새로운 맛도 이제 먹어볼까하는 크기로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저희 쿠키맛집 시스터쿠키는

특별한날 성인베이킹체험 클래스로도 

굉장히 많이 오고계시는데요

 

남자친구선물,여자친구선물,임산부힐링,친구들 모임 등으로도

너무 좋은 아이템 베이킹체험이에요!

누군가에게 부담없는 선물을 하고싶을때

직접 만든 수제쿠키! 예쁘게 모양 정성스럽게 내어

맛집 저희 김포 수제쿠키를 선물 할수있답니다!

 

 

 

 

 

 

 

 

 

 

 

교회선생님, 과외선생님, 학원선생님 스승의날, 생일날 등

갑자기 헤어짐의 선물, 승진선물, 승진턱 등

굉장히 선물하시는 이유도 다양하게 많답니다!

 

 

 

 

가끔 저희 시스터쿠키 수제쿠키선물 답례품을 하시면

어? 나도 예전에 여기서 했었는데!? 라고 하신다곤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실운영 10년차다 보니

그런 경우가 이제 간간히 생겨서 신기하기도 하고

그런 소식을 들으면 반갑기도하고 감사하기도 하더라고요!

 

택배로도 저희 김포 쿠키맛집으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그런 일이 많은거같습니다^^

 

제가 2010년초부터 시작해서

생각보다 더 정말~~ 많은분들을 만났거든요!ㅎㅎㅎㅎ

 

 

 

 

 

저희 김포 쿠키맛집 쿠키를 주문하고싶을때엔

SISTERCOOKIE.KR 혹은 010-7528-5510 으로 문의주세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