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콩순이화장대 / 여자조카선물 본문

---음식 사업자의 모든것---/이것저것 정보공유

콩순이화장대 / 여자조카선물

카페.시스터쿠키 2020. 3. 13. 22:32
SMALL

이걸 사줄 당시 정말 좋아했던 콩순이화장대

그런데 거울이 깨지면 위험할까봐 이런건지 아이들 장난감 거울은 항상 약간 이상하게 보이는 거울인데

나는 이게 왠지 눈이 나빠질꺼같은 느낌은.. 혼자만의 착각과 우려인지 모르겠지만...

무언가 모르게 좀 불편하고 싫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딸래미는 좋아하고, 아이들껀 다 이러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던 콩순이화장대^^

요술봉을 왕관쪽에 가져다대면 소리도 나고^^ 

이건 여자조카선물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하고싶은 아이템! 

 

 

엄마들이 사주고싶지만 사줘도 사줘도 끝이없고 아이들이 하나사줘도

그것만 주구장창 지루할때까지 가지고 노는게 아니다보니

실용적인것으로 조카선물해주는것도 좋겠지만,ㅎ

실용적인건 엄마가 알아서 사줄테니 나는 아이들 장난감 사주는것이 좋더라는..^^ㅎㅎㅎ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