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유아모델 5살, 우리딸 이쁘니 본문

------KangMinA------/소중한기록

유아모델 5살, 우리딸 이쁘니

카페.시스터쿠키 2020. 6. 3. 02:03
SMALL

 

 

나의 사진찍기 취미를 살려주는 내딸, 유아모델 5살!

점점 포즈도 늘어가고 나를 행복하게 해주기도 하고 나의 기분을 아주 급 다운시키기도 하는 재주꾼!ㅋㅋ

 

 

 

 

 

 

 

 

 

 

 

어느덧 이렇게 커서 나를 생각해주기도 하고,

나를 지켜주기도 하고, 잔소리를 하기도 하고..ㅎㅎㅎ

 

점점 놀랍기만하다.

 

 

얼마전에는 고객님과 카톡중인데 답변을 하지 않은 카톡이 있으면 좀 되게 심리적으로 불안해하는 나인지라

딸래미랑 걸어가면서 길에서 휴대폰을 했더니 

우리 5살 딸래미가 "엄마 그러면 위험해 빨리 핸드폰 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울오마니가 하시는 말씀이 누가 애기인지 모르겠네~~ 라고 하신다.ㅎㅎㅎ

 

 

 

 

 

 

 

 

 

 

 

 

 

 

 

 

 

 

이제 5살끼리는 인간관계도 꽤나 끈끈하게 형성이 되는 나이인듯,

드디어 올해들어 처음으로 유치원을 가는 내일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한번도 안보내고 유아모델로 나의 사진취미에 동참시켰는데

내일은 처음으로 정식 수업받는 날,

그래도 뭐 2시에 일찍 끝나고 온다곤 하던데..ㅎㅎ

뭔가 마음이 이상하다.ㅎㅎㅎㅎ

나는 내가 딸래미에게 극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꽤 극성인거같기도하고;ㅎㅎ

 

 

 

 

 

 

 

 

 

 

 

 

 

 

 

언능 준비 완료 시키고 자야지!

유치원 처음 가는 날이다보니 준비물 잘 챙겼나 보고 또 보고,ㅎㅎㅎ

요즘 케이블에서 보고또보고 드라마를 하던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꾸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지는.. 이상한 ;;ㅎㅎㅎㅎㅎ

암튼 빨리 준비하고 자야지!ㅎㅎ

내일을 위하여!ㅎㅎ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