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김포 만삭사진 / 어느덧 50일 남은 출산일 시간이 참 빠르다. 본문

------KangMinA------/소중한기록

김포 만삭사진 / 어느덧 50일 남은 출산일 시간이 참 빠르다.

카페.시스터쿠키 2021. 5. 30. 23:50
SMALL

 

 

 

 

신랑과 6살 딸과 함께 찍은 만삭사진.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어느덧 50일 뿐이 남지 않은 출산일.

 

언제 만삭이 되나, 언제 출산하나 싶었는데,

이제 점점 출산하기 설레이기도 무섭기도한 출산일이 다가오고 있네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니 못본지가 한참이네요.

요즘은 유투브 SNS에 빠져서,ㅎㅎㅎ 다른 블로그보다 유투브에 푸욱 빠져버렸네요!ㅎㅎ

유투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싸이월드 등 각 다른 매력이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그래도 가장 편하고 정리가 잘되는 지극히 개인공간으로는 싸이월드가 참 좋은거같아요.

유투브는 뭔가 훨씬 생동감 넘쳐서 너무 좋은거같구요.

 

요즘은 그냥 그져 생각이 괜히 많고 그 생각이 정리는 안되고,,ㅎㅎ

둘째낳고 키우다보면 저의 고민도 차차 정리가 되겠찌요?

 

이제 어느정도 마음의 정리가 되긴 한거같은데..

아직은 모든것에 확신이 없네요.ㅎㅎ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