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심부름 재미에 빠진 7살 딸래미 본문

------KangMinA------/소중한기록

심부름 재미에 빠진 7살 딸래미

카페.시스터쿠키 2022. 10. 23. 23:16
SMALL

요즘 심부름하는 재미에 빠진 우리 7살 딸래미는

만날 자꾸 뭘 시켜달라고한다.

 

그렇다고 완전히 7살을 혼자 내보내지는 않고

그냥 엄마가 밖에 서있으면 편의점에 혼자 들어가서

계산하는 정도인데

 

그게 뭐야 라고 육아를 안해보신 분들은 생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이 인사하는것도 부끄러워하고

"이거 얼마에요?"라고 말하는거 조차 매우 부끄러워한다는 사실.ㅎㅎㅎ

 

 

암튼 편의점에가서 울딸 먹을간식 사오라고 심부름 보내놓고

둘째랑 기다리고있는데 "엄마 짠!" 하고 내미는 딸기우유

 

"엄마 간식도 내가 샀어!"

하는데 이제 날 생각해줄 정도로 큰 우리딸이

기특기특 하트눈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나는 딸기우유 안좋아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딸래미가 사줘서 그런지 맛나게 먹고 꼭 말해줬다.

딸래미 엄마를 생각해서 사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그런데 다음엔 흰우유나 초코우유 사줘^^

엄마는 딸기우유 싫진 않은데
굳이 먹으면 초코우유를 더 좋아해^^

흰우유를 가장 좋아하지만 흰우유는 굳이 작은걸로 안사먹고
초코우유 사줭^^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살 딸래미도 엄마를 좀 더 알아가는 시간.ㅋ

그래도 고맙다 울딸!

 

우리 앞으로 더더더 많이많이 사랑하고 알아가자!!

알라뷰!!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