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시스터쿠키

5살 첫네발자전거 / 삼천리 딩고 유아자전거 본문

---음식 사업자의 모든것---/이것저것 정보공유

5살 첫네발자전거 / 삼천리 딩고 유아자전거

카페.시스터쿠키 2020. 4. 24. 14:25
SMALL

5살 첫네발자전거 / 삼천리 딩고 유아자전거

 

 

 

 

얼마전 생일이였던 우리딸은 생일선물로 자전거를 받았어요^^

자전거를 무얼살지 매우 고민하다가, 그냥 신랑이 직접 가보자고하더라구요!

유아자전거브랜드도 엄청 많더라고요!

 

기존에 탔던 아가아가한 자전거는 이제 바이바이할 5살 딸래미

저는 사실 아직 그거 타도 되지 않나? 했더니 우리신랑은 아우 5살에 무슨 세발 자전거냐며;;ㅎㅎ

저는 자전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서 몰랐거든요;ㅎㅎ

 

 

 

 

 

 

 

 

 

 

 

원래 유아자전거 요 두개를 사용했었는데요!

이건 정말 유아의 자전거라 이거만 탈때는 몰랐는데 또 지금보니 다리가 이제 좀 많이 길어졌었구나;; 싶네요!!~ㅋㅋㅋ

사람 마음이 간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좋아서 신난 얼굴이 딱!! 보이쥬?ㅋ

위의 사진이 유아 네발자전거 구매하고 처음 탄날인데!

얼굴이 너무 좋아서 보름달^^ 동굴동굴해졌어요!ㅋㅋㅋㅋ

웃음꽃활짝!ㅋㅋㅋㅋ

 

처음인데도 그전에 유아 자전거를 많이 타봤어서 그런지

무서워하지도 않고 엄청 빨리 잘 달리더라구요^^

키키키... 자전거 딩고 너무 이쁘쥬? 요즘 이런 디자인이 유행인가봐요!

찾아보니 디자인이 이런게 많더라구요!!~

 

자전거 디자인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운동겸... 갑자기 저도 자전거가 사고싶어진게... 큰일;;ㅎㅎㅎㅎㅎㅎㅎㅎ

엄마도 자전거 사고싶다.. 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우리딸이 엄마 내가 사줄께 하며 5천원을 주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밤이고 낮이고 시간나면 자전거를 정말 엄청타는데..ㅋㅋㅋㅋㅋㅋ

후... 힘들어요^^;ㅎ 그래도 걸어서 뛰어다닐때보다 유아자전거 타고다니니

딱 자전거 위에 있어서 편하고,ㅋㅋ\

유아자전거 위에 있으니 어깨동무하기가 편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장점도 있다 생각하며 ㅋㅋㅋㅋㅋㅋ 나름 편하게 다니고 있긴 합니다.ㅋㅋ

 

 

 

 

 

 

 

 

 

 

 

 

 

이건 첫날 오후.ㅋㅋ 처음사진은 자전거 처음탄 첫날 오전ㅋㅋㅋ

처음 탄날은 정말 하루종일 자전거만 탔어요!!

그러곤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나가자고해도 집에 있겠다며 집순이가 되었었다는..ㅋㅋㅋ

 

 

 

 

 

 

 

 

 

 

 

 

 

 

삼천리 딩고자전거의 장점을 생각해보면 가벼운거!?

다른 브랜드 가서 봤을때 다른것보다 조금 가벼운편인거같았어요!

5살 딸 자전거타러 나가면 자전거를 들게되는 일이 꽤 많거든요!

계단도 엄청 많고 자전거 길 아닌곳도 많고 타면 안되는곳도 많고~

끌면 되지만 끌지도 못하는 상황이 있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가게같은데 들어갈때도 그렇구요;;ㅎㅎ

그럴때 자전거가 너무 무거우면 딸도 챙기랴 자전거도 챙기랴 혼자 버거울때가 생겨요~

그래서 가벼운자전거를 꼭 추천합니다!

 

 

 

 

 

 

 

 

 

 

 

 

 

 

자전거는 딸래미에게 디자인을 고르라고 말했지만ㅋㅋㅋㅋ

반강제적인 억압?으로 캐릭터는 되도록 고르지마! 딸아!ㅋㅋ 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헬멧은 원하는걸로 구매하게 해줬어요!

헬멧은 또 금새 바꾸게 될수도 있으니..ㅋㅋㅋ (애들은 쑥쑥자라니까요!)

겨울왕국헬멧으로 구매하고 안전장비? 무릎보호대도 겨울왕국껄로 세트로 사줬어요!

원하는걸 구매해서 그런지 안전장비착용하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자전거 앞에 바구니도 있어서 바구니에 장난감도 잘 실코다녀요^^

 

 

 

 

 

 

 

 

 

 

 

 

 

 

 

 

어제는 장도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래미 자전거 앞주머니에 많이 실코 돌아왔네요^^ㅎㅎㅎㅎㅎ

 

 

 

 

 

 

5살딸래미가 자전거타고다니니 힘든거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편한게 더 많은거같아요!

그러나 엄청 틈만나면 나가자고하니,ㅋㅋ 그점을 매우 참고하셔야한다는점!!ㅋㅋㅋㅋㅋ

 

 

 

 

 

 

 

 

딸래미 행복한 얼굴 보고있으니 저도 또 한번 더 행복해지네요^^ 헤헤헤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시스터쿠키 | 강민아 | 서울시 양천구 신정4동 948-29 1층 시스터쿠키 | 사업자 등록번호 : 409-43-01090 | TEL : 010-7528-5510 | Mail : mina_happ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